본문 바로가기
알뜰신잡

2023년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by 새록새록이야기 2023. 11. 3.
반응형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네일
이미지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홍보 캡처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리워드 이벤트 안내

증정품은 특별한 하루를 기록한다는 의미에서 오랜 기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특별한 하루하루가 모인 소중한 1년이 되기를 소망하는 의미의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2일부터 이달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샌드’ 색상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더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 넛 라떼는

부드러운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잔을 돌파했다.

최단기간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의 샴페인 같은 비주얼로 돌아왔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로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상시킨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이달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자세한 사항 알아보기>

1.이벤트 안내 : 2023년 11월 2일~12월 31일

2.이벤트 내용 :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 구매시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 선택(6종 중 택1, 한정수량)

3.미션음료 :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4.참여방법 :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음료 구매시 e-스티커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시 1인 1회,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이용시

                   MD, 푸드, 제조 음료 등 품목 관계없이 DT주문 최대 10건/카페 주문 최대 20건 주문 가능합니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예약수 지정한 수령일자에 매장 방문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매장별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증정품을 수령할 매장의 영업시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썸네일
이미지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홍보 캡처
썸네일
이미지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홍보 캡처
썸네일
이미지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홍보 캡처

반응형